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솔라나, 유통물량 관련 거짓말있었다?!

by 굳세라(goodsarah) 2021. 11. 9.
728x90
반응형

최근 급등했었던, 이더리움의 대체 코인으로 급부상중인 솔라나에서 유통물량 관련 이슈가 발생했습니다.

저스틴 본스, 솔라나의 유통물량 거짓말에 대해 알리다

 

 11월 6일, 사이버 캐피탈의 CEO인 저스틴 본스가, 솔라나가 코인 유통물량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트위터에서 주장했습니다.

 해당 트윗에서 저스틴 본스는
 2020년 4월 솔라나 프로젝트 팀이 제안한 코인 유통물량은 820만개 였으나, 현재 유통량은 1600만개에 달한다
 비난했습니다.

 또한, 솔라나가 유통물량에 대해 코인마켓캡 등의 코인 거래소에 업데이트 된 정보를 주지 않았으며, 락킹 되지 않은 지갑에서 1300만개의 추가 코인이 발견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솔라나 측에서는 이 물량은 마켓 메이킹 용이며, 별도 지갑에서 관리중이며 바이백을 한 뒤 30일안에 소각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솔라나 커뮤니티에 공개하지않고 새로운 코인을 배포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었는데, 이러한 사실에 관해서는 공식적인 채널에 어떠한 언급도 없었다는 점에 대해서 강력 비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최근 급등했던 솔라나의 가격은 일부 하락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